-
롯데월드타워 신천동 잠실역 맛집 [한우리]취미. 일상. 기록. 저장./장소 리뷰 2021. 1. 30. 11:19반응형
1. 한우리 잠실 에비뉴엘점
오랜만에 역삼동을 벗어나 잠실동을 갔습니다. 롯데타워몰에서 쇼핑할 것도 있고 하여 들렸다가 저녁까지 해결하고 왔네요. 샤브샤브가 유명한 식당이며 가끔 롯데 계열사에 가면 면세점 등에서 간간이 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서비스가 좋고 재료들도 신선하며 갈 때마다 만족하는 곳입니다. 잠실에 두 군데가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롯데타워 몰 6층에 위치한 잠실 에비뉴엘점입니다.
2. 소고기 샤브샤브 (2인 48,000원)
샤브샤브 가격 치고는 비싼 편입니다. 호주산 소고기 기준 가격이며 한우 샤브샤브는 가격이 훨씬 올라갑니다. 이 식당의 장점이라면 첫번째로 심심한 맛입니다. 먹고 나면 하루 종일 물 먹히고 느끼한 샤브샤브가 아닌 속이 편하고 깔끔한 맛의 샤브샤브 입니다. 두번째는 서비스입니다. 주문하고 손하나 까딱할 일 없이 샤브샤브를 두번에 나누어 조리하여 앞접시에 놓아줍니다. 그 과정에서 불편함이나 이질감이 없으니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세번째는 밑반찬입니다. 식전 죽으로 나오는 호박죽과 몇 안 되는 밑반찬들이지만 먹었을 때 기분 좋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3. 식후 죽 (3,000원)
샤브샤브 야채와 고기를 건지고 남은 육수에 끓여 먹는 죽입니다. 각종 야채와 밥을 넣고 육수에 끓인 뒤 계란과 참기름으로 마무리됩니다. 간이 세지 않은 음식들만 먹었어서 그런지 죽은 상대적으로는 간이 느껴지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1개인데도 죽 특성상 양이 많아서 둘이 그릇에 가득 담아 먹을 정도의 양은 나옵니다. 역시나 처음부터 그릇까지 전부 직원분이 케어해주고 반찬도 빌 때마다 알아서 채워줍니다. 만족합니다.
4. 결론
평균 정도에서 상급의 맛에 고급스럽고 조용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친절한 직원들과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식당입니다. 뭐 샤브샤브의 맛이 한계치가 있을 텐데 저 돈을 주고 먹나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듯합니다. 그러나 와서 맛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면 뭐 가끔 쇼핑하러 와서 먹을 만은 하네 라는 생각으로 바뀔 수도 있으니 방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결론은 고급스럽고 조용한 곳에서 서비스 받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날에 추천합니다.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백화점에비뉴엘월드타워점 6층
매일 11:00 - 21:30
반응형'취미. 일상. 기록. 저장. > 장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삼동 선정릉역 언주역 가성비 고기집 서울갈매기 (0) 2021.02.06 논현동 신논현역 논현역 곱창구이 함지곱창 [장소리뷰] (0) 2021.01.31 선정릉역 언주역 역삼동 동파육 중식당 [강남샤오츠] (0) 2021.01.16 선정릉역 언주역 역삼동 소곱창 [용곱창] (0) 2021.01.09 역삼동 역삼역 모츠나베 [한국 라쿠텐치] (0) 2020.12.27